
발바닥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이번 12월 13일(금)에 회원님들을 모시고 일 년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같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져요!
▶ 일시: 2019년 12월 13일(금) 늦은 7시
▶ 장소: 대학로 유리빌딩 4층 들다방(서울 종로구 동숭길 25 마로니에 유리빌딩 4층)
여기저기 송년회가 많은 바쁜 연말이지만, 시간이 된다면, 저희와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바쁜 와중에 시간 내서 오시는 회원님들이기에, 저희도 여러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제 1회 ‘발바닥이 라면 대회’인데요. 발바닥 상근 활동가 5명이 각각 다른 종류의 라면을 회원님들과 끓여먹는 시간을 가집니다. 짠 맛, 고소한 맛, 특이한 맛, 익숙한 맛, 낯선 맛까지 다양한 맛의 라면을 준비할 테니, 함께 시간을 보내요! 우승팀도 선정해서 소정의 선물도 드린답니다(소곤소곤).
다음으로, ‘이었더라면’는 카드를 가지고,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한 해 동안 잘 했던 일, 후회되는 일, 화났던 일, 슬펐던 일까지 다 같이 한 해를 정리하는 시간을 가지면 어떨까요? 예쁜 카드를 가지고 우리의 생각을 나눠보는 시간을 가져요.
마지막으로, 짧지만 큰 감명을 줄 수 있는, 그런 다큐멘터리를 같이 관람하려고 합니다. 다 같이 모이는 시간도 많지 않은데, 이렇게 영화를 같이 보는 것, 더 나아가 이 영화에 대해서 같이 이야기 나눠보는 것, 의미 있지 않을까요?
* 라면에 넣을 재료를 가져오셔도 됩니다. 치즈, 우유, 새우깡까지 모두 모두 환영이예요!
* 뒤풀이에 나눠 먹을 주류 및 음식을 가져오시면 감사, 또 감사합니다!
* 당일에 주차는 어려울 수 있으니,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 하단에 있는 구글독스를 작성해주세요. 인원을 취합해야 준비가 가능하답니다.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f4xBPx2CAuVIFf6rGW9WPZFF47GayQ0NN2Vg-lqS4zerjCBg/viewform?usp=sf_link